본문 바로가기

스토리일상/맛집먹방

륭림닭발 맛있는 닭발 제천

반응형
제천 맛나는 닭발집.륭림닭발

이름이 좀 특이해서 배달관련 책자나 배민등에서 많이.보곤 하였는데 그닥 땡기지않아서 패스 했던 곳인데 ...
며칠전에 한번 먹어보았다...내스타일!!
적당한 맵기로 주문했는데
닭발 뜯는 맛도 있고 좋았다
닭발이 너무 흐물흐물 한 집도 있는데
그건 넘나 먹는 재미가 없다는....


홀도 있는 듯 가게에서도 먹을수 있는 곳 같다
내 점수는 10점 만점에 7점을 준다! ㅋㅋ
닭발하면 청주에 한뜰닭발이 레알 최고같다!
넘나 먹고 싶군 ㅋㅋ


닭발과 주먹밥 같이 시켜서 냠냠 한끼를 제대로 먹은 거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