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일상/맛집먹방

밥도둑 제천 제주짬뽕 우육짬뽕

반응형

제천 강제동 제주짬뽕 _ 우육짬뽕 정말 맛있어요

짬뽕 맛집 찾았다... 

제천에서 짬뽕은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
대부분 해물들이 들어간 것을 먹곤 했었다
나는 고기가 들어간 짬뽕을 좋아 하는데 우육짬뽕은 차돌박이가 들어 간다
약간 국물이 느끼할 수 있지만 내 취향에는 딱 맞는 짬뽕이었다
면을 다 먹고서 밥을 말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다 

강제동에 있는데 포장배달 까지도 한다는 거 같다.

본인은 직접 포장을 해왔는데 

면이 불지 않게 국물과 면은 따로 포장을 해줌


군만두도 괜찮음 먹을만 함 



제천 제주짬뽕 메뉴판  모든메뉴 포장 배달가능 하다네 청전동도 오려나.. 

우육짬뽕외 알짬뽕 해물짬뽕이 있는데 난 우육짬뽕만 먹을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