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관련/ㅁ매매일지

[주식패턴분석] 한국팩키지 매매일지

반응형

주식패턴분석 한국팩키지 매매일지


주식의 다양한 종목들을 차트로 꾸준히 보며 공부를 했더니 

소액으로 용돈이 벌리네요?^^ 

이 블로그를 보는 본인이 초보라면 소액으로만 

공부하며 경험을 쌓기를 추천 해요~!


다른 종목을 매매 해놨기 때문에 이종목에 매매 금액?? 20만원도 안된듯... 

몇천원 벌었네요 ~~그래도 일지는 매매가 되면 작성하기로 했으니 ..자료를 남겨놔야 또 복습을..

하루 전날 매수 금일 매도가 되었는데.. 사실 매수 됨가 동시에

잔고편입 자동매도  설정을 보유5% 익절 10%에 셋팅이 되있었다...그래서 매도됨...

원래는 다른종목이 수익중인?^^ 종목이 팔리기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팔리면 사야지 하고

있는 증거금 남은거로 매수한 종목 ... 근데 팔렸네요 

나의 기준에서 원하는 가격에 또 매수주문을 넣어 두면 되니... 

다시 매수가 되고 수익실현을 하게 되면 또 블로그에 일지를 쓰겠죵?^^


월결산 수익인증 카테고리도 만들었는데 이번달부터 올릴건데

나의 달 목표가는 30만원 !!! 용돈 벌이를 할거임!!^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