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관련/ㅁ매매일지

국내증시 하락!!떡락~오르는놈 급등주 공략하자~ 소액으로 즐기는 투자 로지시스

반응형

국내증시 개 떡락 하락중 ... 반등할 것인가?


간만에 주식관련 글을 작성 하네요 

소액으로 즐기는 매매 어쩌다 한번 매매를 하게 되는데요

그것도 내가 정한 매수 포인트에서만 매매를하니간...

매수할게 없자나~~ 


하락하는 지수에서도 오르는 종목 반대로 가는 종목들이 있으니

오르는 종목 매수포인트를 잡아 매매 해야 겠죠?


최근 매매한 종목은 로지시스 



매수가는 3700원때에 두번 매매 했는데요 ..

7월4일에는 10%조금 넘게 수익을 보았구 6일에는 넘나 소액이라 감흥이 없는 수익실현을 

어쩌다 가끔 일마치고 차트보면서 나의 매수시점이 오면 자동감시주문을 이용하여 매매를 한답니다 .



재무제표나 기업이 무슨일을 하는지는 잘 보지도 않고 봐도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대략 한번은 스윽 흘터 보긴 합니다 

시장이 좋지 않기 때문에 7월은 중순 이후에 지수 반등하는 걸 보고 .. 장이 좋아 질때 매매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아직 하락의 끝이 아닐수도 있으니 .. 대응 잘하시길 바랍니다 ~ 

화이팅!!!


마지막으로 7월 4일  제너셈 

매수가를 정해서 자동주문을 넣었는데 매매가 댔네요 .. 

매수가 되면 손절 익절 주문이 들어가는데 5%정도에서 

당일 올라오면 매도가 되게끔 자동감시주문을 넣어 놨기에 ㅎㅎ 

아주조금 소액으로 수익을 봤습니다 ~


매수가 2740  매도가 2865

더 오르고 난 이후에 어우~~ 더 올랐네 그거밖에 못먹네 못먹었네 할필요없어요~

익절 하면 되고 욕심내다가 손절 하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