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일상

건조한 피부에 정말 굿굳 좋은 바디크림 바디로션

반응형
아이오페 바디로션 이 제품만
몇년을 쓰는 지 ㅎㅎㅎ
내 몸에 딱 맞는 바디로션 인거 같다..
매번 매장가서 구매 하였는 데...
18000원주고...ㅠㅠ
이제는 굳이 가서 사고 싶지도 않고
인터넷이 싸니간 믿으니간? ㅎㅎ
9800원정도에 두개를 산거 같다...
매번 인터넷은 살때 마다 가격이 다른듯
동일한 제품인데 왜 이리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지...??
인터넷 제품은 다른 꼼수가 있는 제품인가?
그렇진 않은 거 같고..,

암튼 가을 겨울 건조한 계절이 오면
몸에서 반응이 오곤 한다 가렵고 상처나고..
꾸준하게 발라주면 아주아주 괜찮아 진다
샤워하고 발라주고.. 샤워는 웬만해서는 찬물로..
아침에 출근할때 한번 발라주고 고고싱!ㅎㅎㅎ

아이오페 바디 클리닉 마스터 크림

전 이제춤 365일 매일 사용 하는 데
어느 제품을 사용하던 간에 꾸준히 거르지
말고 발라주는 게 중요 한거 같아요


최근에 바디로션 크림 말고도
향수를 구매했는데
인터넷이  매장 가격보더 30프로 이상 싸게 구매 한거 같다 ...



내돈 주고 내가 산 바디크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