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일상

애드센스 100달러$ 수익 첫 지급 받아 봤네요...

반응형

애드센스 수익지급 받았어요~

지급설정 은행 등록 해놨는데 자동으로 22일날에 들어 왔네요 ㅋㅋ

블로그 만든지 엄청 오래 지나서 처음 받아 보는 건데...ㅋㅋㅋ

조회수 정말 많으신 블로거 님들은 좀 짭짤한 수익도 얻으실 것 같네요.

 

처음으로 지급받은 10만원 조금 넘는 금액 ㅋㅋㅋ

나중에 또 언제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블로그 시간지나면 또 언젠가 10만원 용돈 주겠지요 ㅋㅋ

 

 

 

수익금 지급되면서 현재 수익은 빵달러로 초기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