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착한가격~이쁜 쪼리 구매했어요 르꼬끄 쪼리

반응형

이쁜 쪼리 르꼬끄 쪼리 구매했어요

 

 

 

여름철에 쪼리나 슬리퍼 한두개는 꼭 있어야 하잖아요?ㅎㅎ 여름에는 더워서 신발신기도 싫고 ~슬리퍼 질질끌고 다니는 게 좋은데요~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가격대는 2만원대로 구매했어요데상트 e-shop 온라인샵에서 구매했는데요 모델명은 롱비치 라는 남녀공용 모델이구요.원래 가격은 39000원 자리인데 2만원 중반에 구매를 했어요~

 

 

 

 

 

 

 

신어보니 발도 은근히 편하고 불편한 감은 하나도 없어요 ^^

색이 조금 화려한가요?ㅎㅎ 전 이런 색상이 너무 좋더라고요 ^^ 

 

 

 

바닥 밑창에도 르꼬끄 브랜드의 상징인 닭무뉘가 그려져 있네요 ㅎㅎㅎ

 

 

 

르꼬끄 브랜드는 주로 이용하는 브랜드 인데요.. 디자인이 너무 이쁜 거 같아요 ^^

제발 튼튼하길 ...쪼리 끈이 뚝 끊어져 난감한 상황이 생기지 않기를 바래야지....ㅎㅎㅎ

 

허접한 포스팅 봐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가시기전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