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아바이순대국 배달시켜먹었습니다~

반응형

우리동네 배달맛집 아바이순대국 먹었어요!!!

 

밥을 해먹을까 말까... 시켜먹을까 말까~~하다가하다가~ 쿠폰북을 열어 메뉴를 고르다 아바이순대국이 보이길래..시켜먹었어요 !!! 왠만해서 맛없으면 블로그에 글을 쓰지 않는데 맛이 정말 좋았어요!! 가끔 생각날 때 순대국 시켜 먹을 거 같습니다.

 

배달음식이 땡기실때 소주한잔 가볍게 먹고 싶을 때는 아바이순대국 한번 잡사봐요~ㅋㅋ

 

 

배달은 1회용 용기에 담아서 배달이 옵니다. 사진이...그냥 뻘건 국물 같네요 ㅎㅎㅎ

아바이순대국은 순대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쫄깃쫄깃한 식감과 속 그리고 국물 덕분에 소주1병과

공기밥 두공기를 먹었어요... 배가 터질듯 먹어 버렸습니다

 

 

 

순대가 참 튼튼해 보이는데요?ㅎㅎ쫄깃쫄깃 아주 맛있어요 아바이순대 짱

 

밑반찬으로는 깍두기 / 김치 / 들깨가루 / 새우젓 이렇게 딸려 오는데요. 깍두기하고 김치가 맛있어요.

10점 만점에 8점이상의 점수를 주고 싶은 곳이네요 ~~~ 이글은 보시는 분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