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포토샵 사진테두리 부드럽게

반응형

포토샵 사진테두리 부드럽게 만들기 ^^

 

 

 

포토샵을 만진지 3달정도 독학중에 있는 초보생 입니다 ㅎㅎ 오늘은 테두리 부드럽게 ~

사진을 조금더 부드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혼자 배우며 습득한 방법이라 교과서와는 전혀 다를수도 있어요~~ㅎㅎ

 

선택사각툴을 선택하신 후에 페더 조절 20 정도 <끝모서리 둥글게 만들기위해> 선택하시고  사진영역을 지정해 줍니다.

 

 

 

이 테두리 안을 제외하고는 흰색으로 날려 버릴거에요~~ 반전선택 해주세요~

오른족 마우스 반전선택 클릭~

 

 

위 사진이미지 설명처럼 해주시면 되는데요..정말 간단하지요!! 포토샵 처음에는 정말 어려운거 같더니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도 있고 혼자 이것저것 하다보니 습득하게 되네요

하지만 아직 멀었다는 거~ 저와 함께 포샵 공부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