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칼자이즈16-35za ssm 초광각렌즈

반응형

칼자이즈16-35za ssm 초광각렌즈

 

 

소니 DSLR 카메라 입문을 한 후 ~ 넓은 광각으로 풍경을 담기 위해 마련한 칼자이즈 렌즈 1635za다...a77바디에 번들렌즈인 1650을 사용을 했었다.처음 카메라를 중고로 구입한 이후에 추후 렌즈욕심 부리지 않겠다며 다짐을 했지만 그러지 못하고 거액을 주고 새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ㅋㅋㅋ

칼렌즈의 색감과 광각으로 담는 풍경...사실 초보라 잘 모르겠다 얼마나 넓은 화각으로 사진을 담고 있는지는...바디또한 풀프레임으로 가지 못하고 지름을 멈추고 있는중...사정만 좋아지면 구입을 하겠지만..ㅎㅎ 나름 만족하며 1635za 를 잘 사용중이다.

 

 

원래는 중고로 구입을 하려고 마음먹었으나..내가 꼭 구입할려고 하면 매물이 보이지 않더군요.한번 사기로 정했으면 빨리 구입해야 직성이 풀리는 그런 성격의 소유자인 나는 ...하루 정도 고민 끝에 새제품을 구입을 하였네요~ 새제품은 역시 뜯는 맛이죠?ㅎㅎ

 

 

 

 

소니코리아 정품제품인데...소니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하면 조금 더 비싸기에 인터넷 최저가 정품으로 구입을 하였어요~한 15~20아낀듯 합니다 ~

 

 

칼자이즈 렌즈의 꽃은 위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파란색 방패가 간지죠 ㅋㅋㅋ

 

 

 

이제 구입한지 4개월정도 된듯한데요. 앞으로 살 렌즈가 2개정도 더 있는데 ...왜이리 비싼걸가요.여유도 안되고 쉬고있는중인데요..일년에 하나식 사면 될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 취미생활로 하는건데 요즘 통 사진을 찍으로 못가고 있습니다.이러다가 취미생활 접는건 아닌지.. 무튼 칼자이즈 렌즈 색감좋고 넘 마음에 드는 녀석이며 주력으로 사용중인 녀석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