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질녘 일몰사진

반응형

해질녘 일몰사진

 

 

 

 

어느 동네에 호수공원에서 담은 해질녘 노을지는 일몰사진.. 하루를 마감하며 나의 취미생활인 카메라를

만지러 공원을 들렸었다...구름이 어느정도 끼어 있는 날이라 그런지 밋밋함도 없고 넘 멋진 일몰풍경이 마음에 쏙 들었던 날이다. 사진을 찍으면서 항상 느끼는 건...날씨의 영향에 따라 같은 장소라도 느낌은 항상 다르다.매번 올라 가는 옥상에서도 항상 다른 사진을 담아 오곤 한다...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오메가?라는 하늘을 담아보고 싶은데...ㅎㅎ

 

 

 

 

*사진을 클릭 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담은 장소는 청주 근교 오송호수공원 입니다.가끔 가서 야경이랑 일몰사진을 찍곤 하는 곳인데 날씨에 따라 정말 멋지고 이쁜 일몰과 야경사진을 담을 수 있는 곳 같다.

 

 

 

 

 

 

참 이곳은 낮에가서 아프트 반영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 바람이 불지 않고 날씨가 좀 괜찮으면 호수에 반영된 아파트가 이쁘게 담기는 곳이다. 낮에도 이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곳 같은데 뭐...나만 만족 하는 거 일수도 있지만..ㅎㅎㅎ 지나는 길에 잠시 들려 찍을만 한곳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