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큰한 우육탕면 컵라면과는 다른맛

반응형

얼큰한 우육탕면 컵라면과는 다른맛

 

 

 

 

 

라면은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 나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인스턴트 식품인거 같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의 그 다양하고 맛있는 라면...오늘은 우육탕면을

먹어보았다..ㅎㅎ 다양한 라면들..종류가 정말 많아 지고 있는 듯 하다...컵라면으로만

판매하던 제품이 봉지라면으로도 나오고 있다..우육탕면은 면발이 컵라면 과는 차원이

달랐던 면이었다..두툼하고 마치 칼국수 면발과 비슷하고 맛 또한 얼큰한 칼국수??

라고 생각하며 먹었던 거 같다... 음 별점을 주자면 5개중 3개정도 주고 싶은 라면 ㅎㅎ

개인마다 맛의 차이는 있을 테지만 한번 먹어보면..와 이거 칼국수 먹는 거 같다 라는

생각을 할 거 같은 라면 이었다.

 

 

 

다른 라면에 비해 조리하는 시간이 조금 긴거 같은데 5분간 끓인 후 먹으라고

표기되 있다.

 

 

제가 끓인 우육탕면 잘 끓인거 같나요??? ㅎㅎ 면발이 굵어 칼국수면과 비슷하고

쫀득쫀득 면발이 재미있는 라면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