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관련/ㅁ매매일지

속터지는 주식 매매 목표가 잡는 방법은?[하이로닉,유니온 일지]

반응형

주식 목표가 잡는방법? 하이로닉,유니온 매매일지

주식을 하면서 어려운 부분들이 몇 가지 있다.
가장 어려운 건 목표가를 잡는 거... 
어디쯤 몇퍼에 수익을 내야 할지 참 고민 거리인 거 같다...
전고점 부근? ... 뭐 그리 팔고나면 항상 더 올라 가고 그렇다 ..-__-
그래도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는 적당히 내 역량 만큼 버틸만큼 .... 먹는게 좋은 거 같다...
그리고 손실중일땐 잘 버텨지던게... 수익으로 돌아서고 나면 ...
웬지 모를 불안감이 생기는 거 같다 .. 수익중이다 빠지면 속상하니간..
손실중일땐... 역시 내가 사면 빠지는 구나...라는 생각하며 존버를 하곤 하니간 ㅋㅋㅋ
암튼 주식시장은 참 엿같은 곳 같다 ^^

오늘은 하이로닉 ( 매수 타점이 좋지가 않았다...좀 아래에서 잡았다면 목표가는 3~5%에 먹었을 텐데...)
장기이평 아래로 빠졌다가 올라 올거 같고 시간이 좀 걸릴것 같아 만원정도 벌고 빠졌다.

14000원 이나 벌었다... 더 빠질거 같아서 ...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 ... 버림.. 시가에 팔았으면 5만원정도는 벌었을 텐데 





유니온 종목은  6만원 벌었다..


유니온 종목은 금일 시간외로 5140원 7.76% 오르고 40만주 이상이 거래가 되며 장이 마감 되었다.
내일은 또 어떤 흐름이 보여줄지 무섭다 ㄷㄷㄷㄷ 
ㅈㄹ 염 ㅂ 을 하던가 말던가 ... 


요즘들어 내 기준을 어겨가며 매매를 자주 하고 손실을 봤는데.. 소액이라 별 감흥은 없다...
하지만 한달 목표 30만원을 벌어야 하는데 ....분발해야 겠다..

암튼 오늘도 운 좋게 빠져나오고 익절을 했다 ..
내일도 화이팅 ! 여러분 화이팅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