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다육식물원

반응형

청주다육식물원

 

 

 

다육식물원을 다녀온지 한참이 지난 거 같다.아무일 없는 일요일 어디를 갈지 갈피를 못잡다가 들어간곳

한적한 마을동네에 들어가니 작은 연못 쉼터가 마련되 있었고,작지만 벽화도 그려져 있는 작은 마을이었다.얼마 안되는 벽화를 구경 하고 깊숙이 더 들어가 보니 청주 문의다육식물원이 있었다.

 

 

 

 

 

그 날 처음보는 다육식물들..꽃이 피어있는 식물이나 작은 식물들은 이쁜 식`물이 참많은 거 같은데

덩치가 좀 큰 아이들은 징그러운 식물들도 있었던거 같다. ㅎㅎㅎ

 

 

 

 

 

 

 

 

위 사진에 있는 식물을 개인적으로 가장 이쁜거 같았는데요.마치 눈꽃같았어요 ~ㅎㅎ

 

청주다육식물원

특별히 할일 없는 어느 날 오후 청주다육식물원에서 이쁜 식물들 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우스 두동에서 키우고 있는데 정말 다양한 식물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마을 곳곳에 깨알같은 벽화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