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다용도 수납장 옷 수납장 다이용

반응형
다이용 수납장 2칸 자리 옷 수납장

2칸 자리를 구매했는데요 금액이 뭐 어마어마하게 할인된 것 마냥 보이는구만요 ㅎㅎ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신축 넓은 집으로 이사로 오고 나니 왜이리 사야 할 것이 많은지...
수납 공간은 왜이리 모자른지... 다 갔다 버릴수도 없고 ㅎㅎ 돈 많이 들어가네요...

인터넷 뒤적 뒤적 거리다가 다용도 수납함 이쁘장 하길래 사봤어요..
4칸 정도는 해야 뭐좀 더 넣을 거 같아요
전 두칸이라서... 뭐 몇개 못 넣고 있어요

조립은 어려운거 없어요 간편하구요
나무 망치도 주는 데 그냥 힘으로 손쉽게 할수 있어요... 설명서도 있는데 영어 짱개 언어라서
그냥 버렸음..

수납장으로 여기저기 굴러 다니는 녀석들
안에 집어 넣었더니 정리가 조금씩 되가고 있네요 ㅎㅎ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저렴하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