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일상

아싸! 제천 아사 감자탕 맛에 반함! 맛 있는 집

반응형
제천 맛집!!
아사 감자탕 넘나 맛있네요!! ㅎㅎㅎ
일 마치고 소주 한잔 먹을 겸
들린 곳 인데요...
지인분이 예전에 많이 왔던 곳 이라고
옛날엔 줄서서 먹던 곳 이라고 하더군요 ㅎㅎ

여기 감자탕은
국물이 진국입니다 ㅎㅎ
소주가 아주 잘 들어가더군요 ㅎ
조금 아쉬운것이 있다면
뼈에 살이 많지가 않았어요
국내산 이라 그렇다고 같이 간
지인이 말해주더군요?ㅎㅎ

크~~!!
감자탕 뼈 다묵고 감자도 다 묵고
마지막 볶음밥 짱!! 최고
한번 잡사봐!
넘나 맛나는 것!!

김치도 맛있다는!!





내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맛 평~~
맛있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