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배달맛집 적쇠한상불고기

반응형

청주배달맛집 적쇠한상불고기

 

 

 

쿠폰북을 이용해 어느 음식을 시켜 먹어 볼까?? 하는 고민...정말 많이 할듯 싶은데요.

블로그를 통해서 배달맛집 등을 검색하여 시켜먹다 보면 "그저그래"그런 말로만 맛집인곳이 정말로 많을 것 같아요..저도 많이 당해보았고요... 왠만해서는 맛없으면 안올리고 맛없으면 맛없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제 말은 그래도 좀 믿으시면 후회는 안할거 같습니다 ㅋㅋ

 

 

 

 

청주배달맛집에서 시킨 적쇠한상불고기 인데요. 혼자먹기에 비싸지도 않고 소자리 시키면

딱인 곳인데요..다른곳 보면 뭐 하나 시킬려면 두개시켜야 하고 기본 2만원 넘어가는 음식들이 많은데 저렴하면서 가격도 착했던 곳이에요...한달에 4번정도 꾸준히 시켜먹는 곳!!!

 

 

 

 

 

 

 

 

 

기본적으로 오는 계란찜 사이즈 작지만 먹을만 하구요~~~ 이날은 떡볶이 까지 주셨네요

전에는 떡볶이 없었는데...ㅎㅎㅎ 나름 먹을만 했구요~~~ㅎㅎ

 

 

 

 

 

고기,마늘,매운고추 올려 쌈싸먹으면 딱 술안주!!!딱 밥도둑?ㅎㅎㅎㅎㅎ

 

 

제가 자주 배달시켜 먹는 집이에요~~!! 짱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