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탈퇴방법 계정 삭제

반응형

페이스북 탈퇴방법 계정 삭제

 

예전에 페이스북 계정이 필요치 않아서 탈퇴를 하려고 했었다...홈페이지 어디를 뒤져보아도

탈퇴하는 방법을 몰라 이곳저곳을 헤메인적이 있었다,너무 어렵게 만들어 놓은 거 같은....ㅎㅎ

저 처럼 컴맹같은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탈퇴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드립니다. ㅎㅎ

 

 

 

사진과 같이 해당항목 클릭 해주세요~~고객센터로 들어가야 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 보시면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클릭 하여 들어가 주세요.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항목을 클릭 하시면 계.정 삭.제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라는 문구를 클릭해 주십니다!!!

 

 

 

 

 

다음으로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라는 문구를 클릭!!! 참내... 계정탈퇴<<라는 문구가 있었으면 더욱 쉽게 접근 할 수 있었을 텐데... 글을 제대로 읽지 않는 성격이라서... 처음에 한참 찾아다녔다는....ㅎㅎㅎ

 

 

알고보면 정말 간단하게 계정 탈퇴를 할 수 있었어요..페이스북 탈퇴를 하게 되면 14일 이내에 삭제가 될텐데요. 계정에 로그인하시면 삭제 요청을 취소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