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현대,기아 순정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반응형

제천 현대,기아 순정 (내비게이션)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순정네비업데이트! 오토캠프 



예전과는 다르게  길안내도우미 네비게이션 제품을 순정(재치)로 장착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업데이트(업그레이드)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


일단 차량에 따라 업데이트 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SD카드 장착된 차량과 아닌 차량이 있습니다.. 약간 다르니 어려워 마세요...

SD카드가 없는 차량은 USB카드를 이용하여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우선 첫 번째로는 홈페이지 기아 또는 현대 사이트에서.. 현대 블루멤버스 홈에서 다운 받는 방법을 예로 들게요!

첫 화면에 보시면 차량관리 서비스 란이 있습니다 .

클릭 하시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라고 있는데요 


클릭 하셔서 들어 가시면 네비게이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답니다.

다운로드 설치를 하셨다면 어플 실행하신 후 비회원으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시는 데요 !!!


그전에 잠간!!! 차량마다 제품이 다르고 같은 차종이어도 버전이 다를 수 있습니다.! (SD카드 장착된 차량은 자동으로 대부분 인식됨)

내비게이션 메뉴 들어 가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시스템정보 란이 있습니다 클릭 고고 !!





위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진을 찍거나 또는 메모해서 소프트웨어 버전 정보로 업데이트 다운로드를 진행 하실 수 있답니다.



sd카드 또는 usb메모리 카드에 다운로드를 받으셨다면 전원이 꺼진 차량에 메모리 또는 sd카드 삽입 후 시동을 걸어 

내비메뉴 소프트웨어 정보  하단에 usb업데이트 클릭 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리니 시동을 걸어 놓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물 트럭 MAN 만 네비게이션 매립 #만 네비매립  (0)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