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블로그 이웃위젯 티스토리에 달기

반응형

네이버블로그 이웃위젯 티스토리에 달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오게 되었다. 설치형 블로그라서 내 마음대로 블로그를 편집하고 꾸밀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HTML소스를 이용하여야 해서 다소 어려운 점도 있다 물론 나같은 초보에게는..

네이버블로그를 안하는 건 아니지만 주력으로 사용하던 블로그를 거의 안하게 되었다.이유는 저품질이 왔기 때문...그래서 이웃커넥트위젯을 티스토리에 달아 친한 이웃님들과의 소통을 하려 위젯을 달아보았다.. ㅎㅎ

 

 

애정이웃은 그리 많지는 않다...블로그를 오래해온 분들에 비하면...ㅎㅎㅎ

이웃님들의 새로운 소식을 보고 찾아 인사를 드리기 위해  위젯을 달았어요!!!!

티스토리는 이웃과의 소통을 위해서는 링크등록인가요??? 그렇게 해야 하던데 조금 불편한 감이 있는거 같아요.

 

 

이웃커넥트 관리에 들어가면 이웃커넥트 위젯추가 라는 블로그 주소 입력 란이 있다.그곳에 티스토리 RSS주소를 입력해주기만 하면 딱 끝!!! 더이상 할 것 도 없음!!!ㅎㅎㅎ

 

추가하면 아래의 위젯코드가 발행 되어 소스가 생성 됩니다.복사하여 티스토리 블로그 HTML 수정작업을 하면끝!

 

 

 

 

 

SKIN HTML수정작업을 해야하는데. 이웃커넥트 코드 소스를 붙여 넣어야 하는데요!!!

컨트롤+F 단어찾기를 이용하여 SIDE 를 검색하면 사이드바 맨 아래부분에 붙여 넣어 주었어요.

 

 

짜잔~~~사이드바 맨아래에 네이버 이웃커넥트 위젯이 달렸습니다.간다하고 넘 쉽죠잉~~~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