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8일 상한가 인터엠 /에치디마크 매매일지]

반응형

[상한가 인터엠 / 에치디마크 매매일지]


오늘은 보유 종목들을 짤라 냈다..

어제 수익이던 종목 조금 더 가지고 갈 생각에 익절하지 못한 종목 등등..


마이너스 던 말던 다 짤라버렸다.. 현금 보유하는 걸로 하고...

그 짜른 돈으로 .. 인터엠에 쌔리 박았다...에라 모르겠다.. 정말 정말 운좋게 수익으로 마감을 했다...

8%때에 반 이익실현 한게 조금..아쉽지만.. 그래도 만족한다.. 수익은 손절 친 종목으로 인해 얼마 되지도 않지만..



일봉 차트도 나쁘지 않고... 오늘 장중에 매매할게 없어서 볼게 별로 없어서 였는 지 유독 이 종목이 눈에 띄었다.

상한가에서 내일 아침에 갭뜨면 그때 정리 할까 하다가... 던졌다...






에치디마크.. 조용히 올라 오던 종목 일봉 보고 매수해봤다...

매수하자마자 슈팅이 나와줘서 3.5%즘 반팔리고 나머지는 낮은금액에 매도 되었다...거래량이없어서..

파는 데 애먹었다.. 거래량 빵터질때 3.5%때에 전부 익절했으면 수익도 더 챙겼을 텐데.. 




이번주 내내 개 같은 장을 보고 있자니 답답하다.. 

오늘은 특히 짤라낸 종목들 때문에 완전 신중하게 매매 하려 했지만...

실수한 부분도 있고~~~ 의미없는 자리에 매수한 종목도 있다.. 

내가 미쳤나?? 정신차리고 바로 손절처리 하고.... 무튼 요즘 재미없다 너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