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닭발맛집 한뜰닭발 통닭집

반응형

청주닭발맛집 한뜰닭발 통닭집

줄서서 먹는다는 닭발집...메인메뉴는 닭발과 통닭후라이드 인데요.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사먹고 있습니다.항상 포장해오곤 하는데요 배달도 한다고 하네요?배달은 3만원 이상부터

해준다고 합니다

 

 

소주 안주로는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많은 분들이 닭발을 사랑하는 거 같아요 갈때마다 무슨 사람이

그리 많은지 ...이거 포장하러 갔을때도 사람이 정말 많이 있더군요...테이블은 몇개 없지만 항상 꽉 차있는 한뜰 닭발통닭 집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색감도 좋고 맛도 최고!!!보통맛으로 주문한 건데요. 매운정도도 적당하고 계속적으로

당기는 매운맛이라 너무 좋았어요 ^^

 

 

 

 

 

 

닭발을 먹는데 소주가 빠지면 서운하겠죠? 당연하지요!! 하지만 술은 적당히 먹어야 해요..ㅎㅎ

참 좋은데이 블루베리 맛이라는 소주를 드셔보셨는지요? ㅋ ㅑ~~이건 정말 사랑안할래야 안할수 없는

소주 같더군요...목넘김도 좋고 맛도 좋으니 술이 아닌 물처럼 먹게 되더군요...그렇기에 적당하게 먹어야해요!!!!막먹다가 한방에 간답니다 ㅎㅎ 길거리에서 자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수도...

 

 

 

 

 

 

 

위치는 복대동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제가 이곳을 배달이 되는지 연락처를 찾아 보려고 해도 보이지 않더군요... 043-239-5252 번 입니다 ~~~ 배달은 3만원부터 한데요 ㅎㅎㅎ

강력 추천합니다 여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