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즈텍wb 대성산업 쌍용머티리얼 마제스타 로지시스 정다운 광진실업 스켈핑 단타 스윙매매 ]아즈텍wb상한가??

반응형



지수는 계속 꼬라박고... 맨날 블로그에 올리면 항상 하는 말이 똑같다..

요즘 참 막말로 개 거지 같다.. 하지만 그 중에서 강한 놈은 역시 강하다..


블로그 작성시간 기준으로 마지막 단타는 아즈텍wb 상갈거 같은데...라고 하면서 

욕심내지 않고 1.5%  2.4% 3.4% 분할 매도 한다... 


오전에는 대성산업  로지시스 등 낚시 매매를 하였습니다.


아침 시초가 애들은 별로 맘에 드는 종목이 없어서 시초가 매매는 하지 않았구요.


금일은 이걸로 마무리 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장중에 좋은 종목이 다시 눈에 뛰거나 매수타점이 오는 종목은 또 매매를 하겠지요?

그럼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매수 타점은 지지 돌파 눌림목 을 이용하여 매매를 합니다.


아즈텍wb가 더가네요 ...흠 5%이상 먹을 수 있었는데..하하 이렇게 아쉬워하지맙시다.."항상하는말"




스윙으로 매매한 정다운 종목 금일 수익 실현 하였습니다.

광진실업은 기준없이 매매한 종목...왜 매매했는지,.,,손가락이 왜 갔는지 모르겠네요 ;;;

바로매도 해버렸습니다.

나의 관점이 아니라면.. 내 기준이 아니라면.. 매매를 하지 않는 게 맞습니다.

혹여나 매매를 했을시 아주 조금 욕심내지 않고 먹고 빠지는 것이 수익을 지키는 방법 이겠지요.





금일 제가 매수한 지점 입니다..  

음... 매수 포인트는 앞으로 이거 외에는 올리지 않을 듯 하네요 .~~~





금일 대선주는 문재인 관련주인 서연탑메탈이 조금 움직이는 듯 하구요. 놓쳤습니다.

그리고 이재명 관련주 대장이죠 프리엠스 종목이 움직이네요 .


대선관련주들은 대응 !!!! 이 필요 합니다 갑자기 꼬라박을수도 있으니 원칙적으로 대응 하시길바랍니다. 










월요일 장도 너무나도 안좋은데.. 욕심내지 않는 선에서 수익으로 마무리들 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추가 ---------------------------------

종가전에 산 쌍용머티리얼 장막판 슈팅 나와서 매도 

마제스타 





형제엘리트는 낚시 걸고 어하다 보니 체결 되있길래... 짧게 버렸는데 아쉬운 종목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