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광ili 상한가?? 프리엠스 로지시스 서연탑메탈 우림기계 kb오토시스 디와이 비엠티]단타 스윙 눌림목 매매

반응형




오늘도 종목 정리 한게 정말 많은 거 같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매매한 종목들 판것도 있고, 다시 산 종목도 있는데요

비엠티 종목이 좀 아쉬움이 남는 종목 이네요 너무 조금 먹은거 같네요 


그외에 검색기에 뜬 종목들 포인트 부근에서 매매시도 하여 익절 한 내용 이구요~

조광ili는 예상검색기를 보고 매매 했는데 전에도 봐오던 종목이라 확신 때문에 들어 갔는데 역시 !!!

나이스입니다 ~~~





서연탑메탈은 뭐 ...매수포인트 낚시 걸은 종목이었지요? 반팔고 홀딩한 종목이네요..

반판게 정말 아쉬움이 남네요 


추가로 조광ili 잡아서 상한가에 던져서 수익 11퍼 먹었으니 만족해야지요.


오늘은 단타 매매에 집중하느라 낚시매매나 눌림목 매매 종목을 매매를 못했네요..


몇종목 사긴 했는데 전에 샀던 종목들이고 ..

신규로 매수한 종목이 지디네요 ^^ 현재 6% 수익중이네요 .(이종목도 뭐 포인트에 매수 걸어 놓은 종목이네요)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 차트좀 보면서 내일 장 준비하고 






보유중이 조광이 오늘 상한가 까지 참 너무 흔들어 버리네요 ..

전 그냥 이정도로 만족 하고 던지려고 하는데 상한가를 찍어 버렸네요 

내일 던지던지 ... 상한가 자꾸 풀면 그냥 던질 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