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창산업 서연탑메탈 dsr제강] 급등주 단타

반응형



금일은 아침에 삽질을 많이 한날..


낚시 걸어 매수한 종목은 양지사 한창산업

한창산업은 장초반 익절 완료 .양지사는 밑으로 좀 빠져서 물타기이후 1%권 익절



그외 스페코는 빅텍이 움직이는타이밍에 매수후 익절 두번재는 손절..

dsr 장초에 가지고 있던 종목 익절 이후 다시 매수후 손절..-_-

개 삽질조금 하다가 dsr제강으로 수익마감..!!!!

[기준을 잡았다면 그 기준을 지키며 원칙적인 매매를 하는 것이 중요한듯 합니다]

[오늘 뭐에 홀려서 들어간 종목들이 좀 있었네요..]


그외 종가전에 들어간 종목

서연탑메탈 한창산업 마제스타 종목 ...

내일 매도후 매매일지 작성하겠슴.








한창산업은 뭐..내일 오르겠지요? 2%익절 할걸 그랬나..ㅎ동시호가에 박혔네요


마제스타는 2시즘 매매한거같아요 포인트 잡고 매매한 종목.. 

서연탑은 아침에 팔고 오후에 상필이라 잡아봤습니다.


조광ili는 수익에 반팔고 물려있던 종목 금일 익절.

한국종합기술은 어제 종가 매매 한 종목 이네요~


이외에도 스페코 토탈소프트 손절종먹 기준없이들어간 매매 그리고 손절 못한 종목 이 있네요..


무튼 오늘도 무사히 지나갔네요 수익으로 수고들 하셨습니다~




검색된 종목들은 포인트 부분을 콕 매수가를 정해서 대부분들어가는데요.,.


가끔 추격할때가 있는데 불안할때가 많으며 ... 조정주고 가는 경우 손절선 이라 생각하여 털린적이 많은거 같습니다. ㅎㅎ

 특정 위치에서 매수가를 정해서 주문을 넣어 놓고 체결 되면 욕심 내지 않는 선에서 매도를 하고 있네요 ..

매매가 점점 안정적으로 변해가고 있는 거 같네요.

검색기도 예전에 비하면 ㅋㅋㅋ 필터링이 좀 잘된듯 하고... 무엇인가 생각날때마다 만드는게 검색기인데...

테스트 하다가 뭣 같으면 바로 삭제 하고... 괜찮으면 계속 테스트 ~ 

현재 9개 검색기를 사용하는데 ..집중적으로 보는건 4개 정도 


매매는 

아침장 외에는 대부분 낚시 매매 하거나 눌림목 종목들을 검색기를 보며 발굴 한답니다~



오늘은 장이 무척 좋았죠?

거의 모든종목들이 반등을 하여 올라 왔네요 ...

강한 종목들이 문재인관련주인 서연탑메탈 dsr제강 비엠티 등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