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말고 짜왕 요리사~

반응형

일요일은 내가 요리사~짜왕

 

 

 

 

일요일은 늦잠을 자는날...충분히 자고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

내가 좋아하는 하늘 풍경이 너무 이쁘드라고요 ^^ 슬슬 배고파서 밥을 먹으려고 밥통을 열었는데

마침 밥도 없고~~ 며칠전에 사놓은 짜왕이나~~~ㅎㅎ

 

 

 

짜왕은 면이 좀 다른 짜파게티나 사천짜장 같은 면이 아닌 당면면 같기도 하고 아무튼 쫄깃한

면발이 특이했어요 ㅎㅎㅎ 앞으로 저는 짜파게티나 사천짜장이 입맛에 딱 맞는거 같아요....ㅜㅜ

 

 

 

 

 

라면은 뭐 그냥 물 넣고 끓이면 다 맛있지요 ㅎㅎㅎ딱 색감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짜왕 내 입맛은 가끔 생각날때나 먹을 거 같아요.일요일 휴일인데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맛있는 음식과 경치좋은 곳에서 자리펴고 앉아 가족과 또는 연인과 함께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