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성산업 상한가 sk 대성산업가스 인수 관련에 급등 대성홀딩스 합동지주

반응형

 대성산업 가지고 있던 종목...

단타 치다 똥 싸러 갔다가 밑으로 물린 종목...

오늘 상한가 갔네요 ㅎ


다시 올라 올줄 알았던 종목인데...

기다리니 올라 오네여 ㅋ



대성산업은 더 들고 가는걸로하고


대성홀딩스 종목 대성산업 상한가 합동지주 상한가 근처즘일때

매매 한 종목입니다.


홀딩스는 전에도 다른 종목 상한가 칠때 꼬리를 달던 종목이라서

목표 수익권에서 정리 하였네요 ㅉㅉㅉㅉㅉㅉ










그리고 토탈소프트 미치광이 종목 미친듯이 파닥 거리네요.
쫄려서 조금만 먹고 팔았어요

그리고 에이텍 케이프 손절 했어요 .




*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