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동 광진실업 비엠티 심텍 아침 시초 단타]

반응형


오늘도 어제 뜨던 종목들외에는

다른 종목들이 보이진 않네여 


음 세동은 어제인가 2틀전인가 특정위치 낚시 걸어놓은 종목  매매 금일 매도 하였구요 

(금액위치 확인해보세용~)

로지시스/한국컴퓨터에이텍 는 종가즘 매매한 종목입니다.


아침 단타는 비엠티 심텍  광진ㅇ윈텍  3종목 들어갔구요.

어중간한건 대충 짜르고 나왔어요 .


(비엠티가 팔고 나니 많이 오르네여...)

(비엠티는 아침에 강하길래 특정 선 즈음 매수 걸어놓은 종목 입니다 )

(걸어놓고 가격 안주고 가면 버리는 종목이었는데 다행히 체결이 되고 수익실현 )


-한솔pns 종목도 눌림목 매매를 했는데요 오늘 0.7%? 매도 처리 했습니다-

더갈생각이 없어 보여서...-_- 하지만 내가 팔면 더가 ...





에이텍 종목도 어제 종가 매매했는데 다 너무 쪼금 먹었죠?ㅎㅎ

장도 안좋은데 조금이라도  만족 해야죠 ㅋㅋ


오늘도 역시나 장이 안좋으니 검색기에도 뜨는종목이 많지 않네여...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검색기 보고 있는데... 세동이가 뜨네요?ㅎㅎㅎ 미친 느낌은 있었는데

ㄴ더갈거라는.. 장이 안좋아 그냥 버렸는데 아쉽습니다 

세동은 쉬다가 가는 종목이죠??( 며칠전 상한가 먹고 끝날 종목은  아니라 

들고 갔어야 할 종목 인데 조금 아쉽습니다 ..ㅎ

하지만 종목은 많으니 다른거로 수익올리면 되죠 ㅎ





오늘 마지막 단타는 유아이디로 마무리 3%물렸다가 ... 지지받는 자리에서 물한번 태우고 1%에 빠져나왔네요 .



장도 안좋으니 오전에 딱 강할때만 하고 종목이나 봐야 겠습니다.



검색기를 이용한 매매 재밌네요 ~~

처음에 주식할때는 hts에서 기본으로 볼수있는 상한가 하한가 뭐기타 특이 종목들 거래량상위 등락률상위 

보고 관심종목에 넣고 그랬는데.. ㅎ





-------------------------추가-----------------------

동신건설 홀딩 할까 하다 매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