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니크 에이텍 skc솔믹스 세동]시초 눌림 스윙 매매

반응형

주식 매매 일지 

아침 시초가 검색기 매매 종목 세동 

그외에 금요일 장에 매매한 종목들 

유니크는 며칠전에 매수 한 종목인데 서연탑메탈이랑 비슷한 모양세길래 

밑으로 7%까지 인가 빠진 종목인데  냅두니 올라 오네여 역시 ㅎㅎ


에이텍은 저번주 팔고 남은거 매도 했습니다.









장이 안좋네요 오늘도 ... 


고려산업 비엠티 매수 넣었는데 중요선 밑으로 넣었는데 아쉽게 매수  안되서 

놓쳤네요 ~~~







코스닥 바닥으로 처박히고 있네요... 쉬거나 시장에서 가장 쎈 녀석들을 노려야 겠습니다.



오후장에는 dsr 서연탑메탈을 다시 들어갔는데 서연탑메탈은 익절을 아직 안하고 있는데

dsr은 원하는 수익권에서 매도 



dsr은  저번주 금요일에도 5%때 수익먹었던 종목이네요 오늘도 수익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