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텍티앤] 맥점 잡아 수익실현 주식검색기로 종목 선별

반응형

요즘 급등주는 아침에 시초가 검색기나 그외 검색기를 이용해 

가장 강한 아침장에만 단타 매매를 하고 놀림목 되돌림자리 기타 자리들을 찾아 매매를 하고있다.

어제는 승률이 아주 좋았고 오늘도 나쁘진 않다.


인디에프 종목은 어제 들어가서 오늘 1%  수익권을 주었는데 홀딩...팔걸 그랬나?ㅎ






어제 종가를 기준으로 매매를 해보았다.

종가를 깨지 않을거라 생각하고 매수 했는데 깨지더라.. ㅎ-1.5%권 ? 정도 때까지 빠진듯한데

다시 올라 오더니 미리 매도 걸어 놨던 10600원에 동시호가에 매도 체결 되었다.

[내일 개급등 할지도ㅎㅎ잘가라-0-]






 







5일선 매매나 세력선 매매로 재미를 보고 있는데... 손절 할땐 확실하게 !! 기준 이탈시에는 손절 해야 한다.


어제도 그랬지만 오늘도 장이 별로 인거 같다는... 


오늘 아쉬운점이 있다면 우림기계를 놓쳤다는 것!!! 

눌림자리종목들 하루 이틀 더 들고 가면 10%이상의 수익들을 볼수 있었다는것...너무 급했다는...

그리고  포인트를 잘못잡아 손절친 종목이 3종목 있다는 것!!!


더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 할 것 같다. 매일매일 연습하며 공부하는 것이 답인듯

초보라면 큰돈으로 하지 마시길... 저도 초반에 깝치다가 돈좀 잃음.. ㅎㅎ

적은 금액으로 충분한 연습이 답이고 풍부한 경험을 쌓는것이 가장 중요한 거 같다.

많은 기법은 필요 없으며 2가지 정도에 기준잡고 꾸준한 연습으로 그 기법을 내 기법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 ......


하루 매매는 딱 정해놓고.. 적당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