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내화 한컴지엠디 급등주 단타 눌림 매매

반응형

한국내화 급등주 검색기에 뜬 종목 매매..

vi걸린상태에서 내가 좋아 하는 포인트에 매수 걸어놓으니 vi풀리자마자 체결과 동시 2%이상 날라가네요.

매도 걸었는데 체결이 안되 2%안쪽으로 매도 치고 빠져 나왔네요.


한컴지엠디는 어제 눌림자리에서 매수 해놓은 종목인데요.

오늘 종가 전에 수익권 주길래 매도 치고 빠져 나왔습니다.
















vi정적

풀리자마자 체결과동시에 2%이상 수익이었지만 매도 가 안되 1.4%때 체결 시킴... 

갑자기 급등한 종목은 밑으로 바로 꽂아 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급히 팔았는데

조금 더가네 ?? 역시 내가 팔면 더 가 .




















오늘은 운이 좋은날 인듯 합니다

눌림 반등 조정 구간  종목들 전부 수익실현 했구요 


오늘 매수한 눌림목 종목 1%안쪽 수익권에서정리 하지않은 종목은 내일 장중에 정리 해서 블로그에 매매일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급등주 단타 할때 보다 이런종목들을 공략하는게 마음적으로 편한거 같네요 .

더 들고 가는 종목들도 있지만 만족하며 익절... 많은 종목들을 매수 매도 하며 경험을 쌓는게 중요하니간..



눌림목 검색기가 요즘 재미가 쏠쏠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