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c코트렐] 눌림목 매매 오늘 장이 좋지가 않았네요.

반응형

점시시간부터 인가... 장이 쭉 빠지네요...

눌림목으로 매매해놓은 종목들이 다 2%이상 마이너스가 생기길래...

매도 걸어 놓고 나갔다 왔는데 체결 

지수가 다시 올라 가니 종목들이 하나둘 빨간불이 켜지고 있네요 .



적은 금액으로 매수 했는데 ... 연습좀 더 많이 해서 확률적으로  괜찮다 싶으면 

금액좀 늘려야 겠습니다 ㅎㅎ 

현재 이상네트윅스 tpc 한컴지엠디 동일제강다  매매한 종목

다시 빨간불이 켜지고 있네요 .. 



장이 안좋으니간 점심즘 부터 인가 검색기에도 종목들이 별로 안보이더니 

코스닥 지수좀 올라 가니 검색기에  종목들이 다시 하나둘 올라 오네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