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식 시초가매매] 단타 농사매매 검색기 매매일지

반응형
장시작과 동시에 급등하는 종목을 찾아라~~~ 시초가 검색기를 이용하여 빠르게 먹고 나오기...

물고기만 잘잡으면 10%이상도 가능한 종목들이 나오기도 하네요 ...

금일은 장이 좋아서 일까요?ㅎㅎ 

오늘은 이시간 이후로 매매끝~~종가배팅이나....

 

시초가 검색식을 만들면서 여러번 수정 끝에 완성 된거 같아요 어제 오늘 테스트 였는데... 만족합니다..

금일 포착된 종목은 서전기전 신화콘텍 흥구석유 인터플렉스 랩지노믹스  포스코대우 보광산업 포비스티앤 종목이 떳습니다.

짧게는 2%는 수익권을 다 주었네요 .

 

 

오늘은 시초가에 잡은 종목은 없습니다. 그이후에 다른 검색기에서 잡힌 종목들을 들어갔구요...

아참 어제의 포스팅에서 5종목만 한다고 했는데...  매매를 많이 했어요 ;; ㅠㅠ

세이브존i&c 일진다이아 지엠비코리아 화성 종목은 어제 종가전에 산종목이구요 .  세이브존은 단타 치다 물렸는데 내일도 가겠다

싶어도 홀딩 해놓은 종목 오늘 익절 하였습니다.

마이너스 종목은 삼영엠텍이 동양에스텍 일신바이오 ..  동양에스텍은 손절이후에 다시 매수가가 왔네여 ㅠ

 

 

 

 

 

어제 원칙을 정하고 오늘도 어긴 하루 였는데... 오늘은 승률이 아주 좋네요 ...

동영상은 있다가 장초반에 녹화한 부분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금일 강했던 종목들이거나 설정해놓은 부분에 도달한 종목들 입니다.  삼양식품 한국가스공사 새로닉스 우림기계 코디엠

보광산업 세전기전 상아알미늄 신원종합개발 기타 등등등 많은 종목들이 있네요... 검색기만 잘만들면 심심한 장에서도 강한 녀석들이

불쑥불쑥 튀어 나옵니다... 거기서 우리는 차트 거래량 등 분석을 하여 배팅을 하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너무 급하게 따라 다니진 마시길...

여유있게 하시는게 좋은 거 같습니다.

 

분할매수 /분할매도 는 필수 입니다~

 

마지막으로 단기적으로 ?농사 넣은 종목들...눌림자리라 든가 어느 선에 도달했을때쯤 매수해놓은 종목들이네여...

10%이상식만 올라줘라~~~ㅎㅎㅎ

 

*금일 상한가 종목*또는 15%이상 종목*

 

서전기전 - 신화콘텍-새로닉스-우림기계 신원종합개발  우림기계 삼양식품 등이 있네요 [작성시간 오후12:34]기준

 

 

 

블로그 최근 글

[10월 26일 시초가외 검색기 동영상/ 매매일지]

반응형